상아타일(Sangah Tile)








(주)상아타일은 1979년 설립된 이래 타일만을 고집하며 타일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전문 타일 유통업체다.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High-end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창사 37년 동안 타일과 더불어 아름다운 주거문화 창조를 위해 힘썼다. 6개의 전 층이 전시장으로 구성된 상아타일 사옥은 타일과 위생도기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일 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곳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 있는 공간이다. 상아타일은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고 타일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3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좀 더 가깝고 빠르게 새로운 타일패션을 소개하고자 온라인 쇼핑몰, 차우토로(
www.ciaotoro.com)도 운영하고 있다.







WOW by WOW
다양한 모듈로 이색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컬렉션. 위트있고 세련된 느낌으로 공간에 풍성함과 볼륨감을 더한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모듈과 3D 디자인의 입체감과 음영이 시각적인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공간에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size 124x124, 215x250, 250x250











TRANSITION by MIRAGE
부드러운 컬러가 오버랩(Overlap)되고, 컬러 사이의 그라데이션 효과가 독특한 시각적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톤온톤(Tone-on-tone)의 섬세한 컬러 표현이 공간에 감각적인 인상을 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준다. 클래식과 미니멀리즘을 담아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다.

size 600x600, 600x1,200









NOON by MIRAGE
부드럽고 섬세하게 표현된 디테일과 나무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느낌의 따뜻한 컬러로 내츄럴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Wood 타일.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디테일로 목재 대신 사용하기에 좋다.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벽, 바닥 등 다양한 공간에 목재가 지닌 친숙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size 150x600, 200x1,200


 
 







REVERSO by COEM
가공되지 않은 천연 트래버틴(Travertine)의 불규칙한 표면을 최신 디지털 프린팅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천연석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표면의 본질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된 디자인으로 꾸밈없는 세련된 감각을 표현할 수 있고, 다양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URBANWOOD by Fioranese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여온 Fioranese의 신제품 UrbanWood는 유럽에서 많이 사용되는 Wood Looking 타일을 재해석해 완성되었다. Wood에서 느껴지는 내츄럴함에 나무에 칠해졌던 페인트가 바랜듯한 디테일과 반짝거리는 느낌이 더해져 이전에 없던 새로운 Look, 낡은 것 같으면서도 세련된 감각, 현대적이며 트렌디한 특징이 담긴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제품이 되었다.


 

size 150x900

-Reclaimed wood turns shabby chic and is transformed into an ultramodern and trendy decorative feature. Layers of old paint surface from the past, but with a new glow creating a warm and cosy mood in shades of beige and cream. URBAN_WOOD: The new wood-effect porcelain stoneware by Fioranese.








BERNINI by EDILGRES
가장 고급스러운 대리석 중 하나인 Bernini를 최신 디지털 기술로 재현해 특유의 맑고 깨끗한 느낌은 물론, 럭셔리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다양한 랜덤 패턴이 믹스(Mix)되어있으나, 전체적인 베인(Vein)의 밸런스가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차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다.

size 600x1,200







MARNE by COEM
지구 표면의 퇴적작용을 통해 지층이 형성되어가는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제품. 무한대의 변화와 역동성이 특징인 Stone 컬렉션이다. 특히 연기가 피어오르듯 부드럽고도 섬세한 느낌의 다양한 쉐이드(Shade)가 타일 표면에 디테일하게 표현되었으며, 각각의 쉐이드(Shade)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컬렉션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잃지 않는 완성도 높은 제품이다.



 


CHEVRONCHIC by COEM
목재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컬러가 톤온톤(Tone-on-tone)으로 표현되어있는 우드타일로, 실제 나무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디테일을 각각의 사실감 있게 묘사했고, 부분적으로 글로시한 유약을 입혀 정형화되지 않은 패턴과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는 빈티지한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